콘텐츠 제작(사례)
베트남 후에(HUE) 왕궁 복원 및 제작
세계문화유네스코로 등재된 베트남 후에(HUE) 왕궁은 베트남 전쟁으로 소실된 왕궁을
실감미디어 기반으로 가상현실(VR) 콘텐츠로 복원하여 다양한 어트랙션 기반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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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원 대상을 선별 후 기획 및 설계, 모델링을 통해 전경 및 배경, 건물과 인물 등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요소를 콘텐츠로 제작
3D레이저 스캐닝
기획 및 설계
모델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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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트남 국영방송 헤드라인 뉴스
가상미디어 기반 콘텐츠 제작
실제 터만 남아 있는 국내 유명 사찰을 대상으로 실감미디어 콘텐츠로 복원 및 제작하여 관람객 대상으로
사용자 체험이 가능한 형태로 콘텐츠 체험 환경을 구성
![가상미디어 기반](/skin/img/sub/virtual-img01.png)
![가상미디어 기반](/skin/img/sub/virtual-img02.jpg)
기존 단순히 정보 전달 중심의 관광지 사진이나 홍보 영상의 틀을 벗어나 관광객 또는 잠재적 관광객 대상으로
고화질의 360VR 콘텐츠 체험의 기회를 제공
각종 데이터 연동을 통해 부가정보 제공이 가능하도록 제작
![가상미디어 기반](/skin/img/sub/virtual-img03.png)
![가상미디어 기반](/skin/img/sub/virtual-img04.png)
인터랙티브 미디어 기반 콘텐츠 제작
기존 콘텐츠의 한계를 극복하고, 몰입할 수 있는 형태의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기술 기반으로
사용자 인식을 통해 상호작용이 가능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작
활동성
판단력
순발력
흥미와 재미
밸런스
다양성
![인터랙티브 기반](/skin/img/sub/interactive-img01.png)
![인터랙티브 기반](/skin/img/sub/interactive-img02.png)
![인터랙티브 기반](/skin/img/sub/interactive-img03.png)
![인터랙티브 기반](/skin/img/sub/interactive-img04.png)
![인터랙티브 기반](/skin/img/sub/interactive-img05.png)
인터랙티브 교육, 학습, 놀이 및 실내 스포츠, 드로잉, 캐릭터 등 다채로운 주제와 콘텐츠로 복합 구성